■ 이 책의 특징
1. 서비스경영에 대하여 체계화를 시도하였다.
2. 각종 사례를 적절히 배치하여 이해를 도왔다.
3. 독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서술하였다.
4. 서비스경영의 교과서로서 완성도를 높였다.
5. 서비스업체의 경영 지침서로도 활용되도록 하였다.
제1장 서비스의 이해
제2장 고객과 서비스
제3장 서비스경영의 기초
제4장 서비스 경영자의 경영이념
제5장 서비스경영전략
제6장 서비스조직 및 인사관리
제7장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제8장 서비스 프로세스의 경영 혁신
제9장 서비스 품질관리
제10장 서비스 품질분석기법과 브랜드관리
제11장 서비스 보증과 회복관리
제12장 서비스 수요와 공급 관리
제13장 일드 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