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경영(제5판) 관광
저자
이정학
발행일
2018-02-28
ISBN
978-89-7723-718-6
정가
23,000원
페이지수
336page
판형
18절 양장

미리보기
강의자료
기타자료
구매하기

■ 이 책의 특징

1. 서비스경영에 대하여 체계화를 시도하였다.

2. 각종 사례를 적절히 배치하여 이해를 도왔다.

3. 독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서술하였다.

4. 서비스경영의 교과서로서 완성도를 높였다.

5. 서비스업체의 경영 지침서로도 활용되도록 하였다.

제1장 서비스의 이해

제2장 고객과 서비스

제3장 서비스경영의 기초

제4장 서비스 경영자의 경영이념

제5장 서비스경영전략

제6장 서비스조직 및 인사관리

제7장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제8장 서비스 프로세스의 경영 혁신

제9장 서비스 품질관리

제10장 서비스 품질분석기법과 브랜드관리

제11장 서비스 보증과 회복관리

제12장 서비스 수요와 공급 관리

제13장 일드 매니지먼트

■ 이 정 학

[학력 및 경력]

•동아대학교 관광경영학과 졸업(1987년)

•동아대학교 경영대학원(관광경영전공) 경영학석사(1999년)

•동아대학교 대학원 관광경영학과 관광경영학박사(2004)

•Hyatt Regency Pusan(특1급) 등 10여년 근무

現) 울산과학대학교 교수(leejh@uc.ac.kr)


[수상 경력]

•경기대학교 주최 전국 대학생 관광학술논문 발표대회 우수상 수상(1985년)

•문교부후원 제10회 전국 대학생학술연구대회 사회과학분야 장려상 수상(1985년)

•세계 관광의 날 경상북도 관광협회 표창장 수상(1994년)

•2008 관광의 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장 수상(2008년)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정책 고객센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안암로50-1(용두동) 홍신빌딩 3층
Tel : 02)2265-7214 Fax : 02)922-8772 E-mail : book@kimoonsa.co.kr

Copyright © Since 2010 KIMOONSA. All rights reserved.